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 PressokakaoChat
프레소 회원만 누리는 특별한 혜택 보러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게시판

상품 후기 게시판

프레소몰에서 판매중인 상품 고객 후기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세정관련
작성자 (ip:)
  • 작성일 2022-07-14 09:36:0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03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입니다.


구매하신 세정제는 포터필터 및 그룹헤드 백플러싱에 사용하는 세정제 입니다.

해당 세정제로 포터필터만 세정을 하는 것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


그룹헤드 내부를 백플러싱을 통해 샤워 스크린, 샤워 홀딩 플레이트를 청소해 줄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사용법은 그림을 통해 상세페이지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체를 세정하는 그림은 전자동 머신의 내용으로 상단에 반자동과 전자동 머신으로 구분되어 안내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기본관리가 필요한 제품으로 알약세정제를 통해 최소 1주일 1회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백플러싱 후 그룹헤드 샤워스크린 및 샤워 홀딩 플레이트 분해 후 세척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룹헤드 청소를 하지 않으실 경우 샤워스크린에 원두찌꺼기로 막혀  추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케일링 용액을 사용하여 6개월에 1회 내부 배관 청소가 필요합니다.

디스케일링 작업을 미 진행하실 경우, 스케일로 인해 제품 내부 배관이 막혀 추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백플러싱 및 그룹헤드 청소, 디스케일링 작업을 진행하셔도 추출이 되지 않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AS접수 후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AS접수 방법 안내 -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xkMuHu


프레소 > 챗봇채팅 > 고장 증상 해결하기 > 브랜드 선택(그라인더 : 바라짜 / 커피머신 : 가찌아) > AS접수 예약하기


[AS접수 예약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프레소 고객센터

1644-7085

10:00~16:00 (점심시간 11:30~12:30)


고객님의 행복한 커피 생활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가찌아프로 클레식을 사서 1년정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추출구로 커피액이 나오지 않아 AS 문의하니 세정제를 사서 세정해 보라고 해서 카페토 커피머신 세정제 S15(알약타입)을 사서 포터필터와 물통에 설명서에 있는대로 세정을 했는데 증상은 개선된 것이 없어 세정을 잘못했나 하고 세정제를 어디에 넣어야 하냐고 물어보니 제가 산 알약타입은 포터필터만 세정하는 것이고 본체 세정은 안된다고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그러면 처음 살 때 안내를 해 주던지

프레소 사이트에도 이 제품이 포터필터와 본체를 세정하는 것으로 나와 있고 2종 세정제가 포함하는 뜻도 그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 알약은 두번째 상담원 이야기처럼 포터필터만 세정하는 것인지 정확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포터필터만 세정된다면 홈페이지 제품 설명에도 명기해야하고, 안내해 줄 때 처음부터 해 주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리고 여전히 커피는 추출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