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 PressokakaoChat
프레소 회원만 누리는 특별한 혜택 보러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후기 게시판

상품 후기 게시판

프레소몰에서 판매중인 상품 고객 후기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주 만족스러운 투홀스팀이네요~~^^
작성자 오영**** (ip:)
  • 작성일 2019-12-12 23:58:09
  • 추천 9 추천하기
  • 조회수 8746
평점 5점


오늘 제품 받았고 우선 프로가 가격이 있음에도 구매한 이유중 하나가 클래식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2홀 스팀 때문이었어요.
에쏘야 워낙 잘 뽑기로 유명하지만 클래식에서 가격이 상승한데다가 디자인이 워낙 타사 브랜드들이 기계적으로 잘 나와서 고민 좀 했답니다. (사실 프로는 디자인은 약간 단순하지요)그런데 타사제품들이 고장이 잦다는 평이 많아 기본에 충실한 가찌아클래식 프로로 구매 결정했구요, 그럼에도 클래식에서 높아진 가격만큼 투홀스팀이 정말 좋을지 구멍만 두개인 스팀은 아닌지 의구심이 들었는데 받고나서 아주 안정적인 에쏘와 더불어 강력한 스팀에 200프로 만족스럽습니다.작은 몸체 어디에서 저런 힘이 나올까 싶을만큼 스팀이 좋아요.
전자동 스팀은 우유거품은 만들지만 우유온도가 좀 미지근하고 거품이 시간지나면 무너지는데 프로는 스팀이 강하다보니 우유가 데워지는 온도도 빠를 뿐아니라 가정용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강해서 촘촘하고 쫀쫀한 거품이 생기네요.
가찌아그랜-가찌아나비지오-가찌아클래식프로까지 완전 가찌아팬인데 클래식프로 스팀은 비교불가입니다.
라떼아트가 정말 무리없이 됩니다.거품이 시간지나도 절대 무너지지도 않고 한 시간 지나도 게거품 안생기고 그대로예요.
우유거품 칠 때부터 오~~~소리가 자동으로 나오네요.
집에 가찌아 나비지오도 있는데 에스프레소를 둘다 뽑아 비교해보니 둘다 훌륭하나 클래식 프로가 좀더 깔끔한 맛이 납니다.
그렇지만 나비지오도 깊고 풍성한 맛인걸 보면 가찌아는 제품 자체가 좋아요.
귀차니즘으로 그간 나비지오 들이고도 제품 등록을 아직 안해놨는데 프로가 도착했으니 같이 올려야겠습니다. 에쏘 중심에 하루에 1~2잔 라떼 만들어드시는 가정용으로는 가찌아프로 왕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0191213_004833.jpg , 20191213_01253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