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전문사이트 PRESSO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코디아 공식 수입 제품 가찌아, 바라짜, ROK & 프레소 몰 이용 관련 자주 뭍는 질문 모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
작성자 presso (ip:)
  • 작성일 2016-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5
평점 0점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내용이 PRESSO에서 제공한 정보 등과 상이할 경우, 또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PRESSO가 부담합니다.
(단, 식품, 화훼, 소모품, 설치제품, 음반, 도서 등 개봉/설치가 되었던 경우나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및 상품상세설명에 '반품비 고객부담'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

*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FAQ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정보수정
  • 배송조회
  • 내게시물
  • 상품검색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Like it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